プラン一覧へ お電話 アクセス
MENU
新着情報

新着情報

News

アイコン
若の屋の新着情報

웹서비스 파일 다운로드

2020.2.4 by.若の屋

이 자습서에서는 Eclipse IDE의 몇 가지 기본 개념과 웹 서비스 아키텍처에 대한 기본 이해에 익숙하다고 가정합니다. Java 및 WSDL 접근 방식의 시작: 이것은 현명한 작업 방식이 될 수 있습니다. Java 클래스를 작성하고 wsgen이 WSDL 및 스키마를 만들 수 있습니다. 그런 다음 생성된 아티팩트를 로컬로 저장하고 필요에 따라 수정한 다음 @WebService 개의 비고의 wsdlLocation 특성을 통해 서비스 구현을 가리킵니다. 즉, 클래스를 스키마 및 WSDL과 동기화해야 하지만 편의성과 제어를 극대화하는 데 적합한 지점에 있습니다. 웹 서비스를 통해 원격 서버에서 로컬 컴퓨터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샘플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을 생각했습니다. 우리는 하나 이상의 방법으로이것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.NET 웹 서비스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달성하고 싶습니다. 나는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System.IO 객체를 이용했다. 희망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. 이렇게 하면 웹 서비스를 사용하여 파일 다운로드의 기본 기능만 제공됩니다. 이것은 계약 우선 접근 방식의 Axis2를 사용하여 이 자습서 시리즈의 1부에서 개발된 제품 카탈로그 웹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개발될 SAAJ(SOAP API FOR JAVA) 클라이언트의 매우 간단한 예입니다.

Java에서 WSDL로의 접근 방식: Java 소스 파일로 서비스 엔드포인트 인터페이스를 만듭니다. 이를 입력으로 사용하여 WSDL 및 기타 필수 휴대용 아티팩트를 생성합니다. 런타임 모드에서 단추를 클릭하면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파일이 전송되고 "파일이 성공적으로 다운로드되었습니다"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 방금 시작한 스레드를 참조하십시오. REST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Java 라이브러리를 완료하는 데 가까워지고 있으며 오류 검사 및 설명서를 수행하는 것 외에도 구현하는 마지막 호출이 파일입니다. 내 문제는 외부 lib.php 파일에 매개 변수 배열이 전달될 키를 보여 주지만 배열 자체에 대한 이름은 없습니다. 이제 새 웹 참조를 추가합니다. 방금 만든 웹 서비스의 참조를 추가합니다.

코드를 컴파일하고 실행합니다. 여기에는 웹 서비스 및 웹 클라이언트를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. 이것은 POJO 클라이언트에서 호출 된 매개 변수로 전달 된 문자열을 표시하는 매우 간단한 예 "Hello World"웹 서비스입니다. 이 예제를 설정하고 실행하려면 아래에 제시된 몇 가지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. [기본 프로그램(HelloUser)을 시작한 후 서비스가 실행되어야 합니다. 그리고 당신은 브라우저를 통해 http://localhost:8091/wisequotes?wsdl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 그림 6]과 같이 서버의 WSDL이 표시됩니다. 파일을 관리하기 위해 업로드 및 다운로드 우리는 아파치 커먼스 IO 라이브러리에서 IOUtil 클래스와 함께, 핵심 JAX-RS API 및 나머지 쉬운 구현을 사용할 것입니다. 여기에 우리의 REST 서비스의 소스 코드입니다 : 나는 REST 코스 데이터를 받고 다음과 같은 파일 참조 후 사용 : 2 부는 JAX-WS와 헬로 사용자 웹 서비스를 개발하여 단순히 시작하고 파일 다운로드 웹 서비스의 예를 보여 줌으로써 한 단계 더 걸립니다 (클라이언트는 웹 서비스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그 위치에 저장 할 수 있습니다)는 JAX-WS와 MTOM을 사용하여. 또한 SAAJ 클라이언트에서 웹 서비스를 호출 하는 방법을 보여 합니다. WSDL에서 Java로의 접근 방식: WSDL을 가리키고 wsimport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휴대용 웹 서비스 아티팩트를 생성합니다. wsimport -keep -자세한 http://localhost:9899/ws/file?wsd -p com.ibm.download.client 서버가 클라이언트 컴퓨터와 다른 컴퓨터인 경우 클라이언트에 대한 웹 참조를 제공하는 동안 특정 서버에 설치된 웹 서비스를 선택하고 참조를 선택하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