プラン一覧へ お電話 アクセス
MENU
新着情報

新着情報

News

アイコン
若の屋の新着情報

윈도우 서버 업데이트 다운로드

2020.2.3 by.若の屋

윈도우 업데이트 에이전트는 제어판 애플릿뿐만 아니라 그룹 정책, 마이크로 소프트 인튠 및 윈도우 파워 쉘을 통해 관리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중요 하고 권장되는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. 이전 버전의 Windows에서는 이러한 업데이트가 Windows Update 웹 사이트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. 또한, 윈도우 비스타에서 윈도우 업데이트 는 윈도우 비스타 궁극적 인 엑스트라, 윈도우 비스타 궁극적 인 버전에디션에 대한 옵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. 2월 2005 RSA 컨퍼런스에서, 마이크로 소프트는 마이크로 소프트 업데이트의 첫 번째 베타를 발표, 보안 패치를 제공하는 Windows 업데이트에 대한 옵션 교체, 서비스 팩 및 Windows 및 기타 마이크로 소프트 소프트웨어 모두에 대한 다른 업데이트. [33] 2005년 6월의 초기 릴리스는 Windows 2000, XP 및 서버 2003에서 실행되는 Microsoft Office 2003, Exchange 2003 및 SQL Server 2000을 지원했습니다. 시간이 지남에 따라, 목록은 다른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포함 하도록 확장 되었습니다., 윈도우 라이브 등, 윈도우 디펜더, 비주얼 스튜디오, 런타임 및 재배포, Zune 소프트웨어, 가상 PC 및 가상 서버, CAPICOM, 마이크로소프트 Lync, 마이크로소프트 표현 스튜디오, 그리고 다른 서버 제품. 또한 운영 체제에 해당하는 경우 실버 라이트 및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를 선택적 다운로드로 제공합니다. 게시물의 시작 부분에서 업데이트 의 종류를 나열 했습니다.

분류 선택 페이지에서 필요한 분류를 선택합니다. 중요 업데이트, 보안 업데이트 및 업데이트 롤업을 선택했습니다. 예를 들어, 이 OS에는 프로 또는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사용자를 위한 Windows 샌드박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Windows 샌드박스는 Windows 커널에서 격리된 상태로 유지되는 하드웨어 가상화를 사용하여 임시 공간을 만드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샌드박스는 기본적으로 신뢰할 수 없는 실행 파일을 실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"경량 가상 머신"이며 샌드박스 앱이 닫히면 아무 것도 유지되지 않습니다.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 즈에 윈도 샌드 박스를 포함 했다 10 버전 1903, 하지만 그것은 지금 "혼합 버전 컨테이너 시나리오에 대 한 지원, Windows의 다른 버전에서 샌드 박스를 실행할 수 있도록 10 호스트 운영 체제 보다," 마이크로 소프트는 지적했다. Windows 업데이트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시스템에 대해 자동으로 다운로드되거나 추가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에서 여러 가지 도구를 만들었습니다. 오프라인 업데이트의 일반적인 용도 중 하나는 인터넷이나 다른 네트워크에 연결하기 전에 시스템이 보안 취약점에 대해 완전히 패치되도록 하는 것입니다. 두 번째 용도는 다운로드가 매우 클 수 있지만 느리거나 신뢰할 수 없는 네트워크 연결에 종속될 수 있거나 두 개 이상의 컴퓨터에 대해 동일한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자동 패처, WSUS 오프라인 업데이트, 휴대용 업데이트 및 Windows 업데이트 다운로더는 이러한 도구의 예입니다. [37] 윈도우 10 또한 누적 업데이트를 도입.

예를 들어 Microsoft가 7월에 KB00001, 8월에 KB00002, 9월에 KB00003업데이트를 릴리스한 경우 Microsoft는 KB000001, KB000002 및 KB000003을 함께 포함하는 누적 업데이트 KB00004를 릴리스합니다. 또한 KB000004를 설치하면 KB000001, KB00002 및 KB00003을 설치하여 여러 번 다시 시작해야 할 필요성을 완화하고 필요한 다운로드 수를 줄입니다.